스페이스뉴스 스페이스뉴스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제1,2,3지역 재청협의회 회장 정진영) 는 지난 10일 여성폭력피해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여성폭력피해자 지원시설에 필요한 물품 500만원 상당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날 오후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1,2,3지역 재청협의회 정진영 회장, 제2지역 김의영 위원장, 제3지역 김성일 위원장이 참석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는 1967년 설립된 이후 지역사회봉사, 자연환경 보전, 장애인 및 아동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여성폭력피해자지원시설 5개소에 필요물품 5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비공개로 운영돼 상대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적은 여성폭력피해자 지원시설에 후원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정진영 회장 및 회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성폭력피해자의 안정적인 생활 및 자립지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영 회장은 “협회의 목적인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를 되새기며 앞으로도 소외된 분들이 생기지 않도록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청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