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뉴스 관리자 기자 |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해외 휴양지 투자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동남아시아 대표적 휴양지 필리핀 세부 보홀에 7성급 고급호텔&풀빌라, 워터파크, 골프장 개발이 진행되는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복합리조트에 국내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림개발은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식품 가공회사인 프로푸드 인터네셔널( Profood International) 대표이자 세부의 대표 리조트 중 하나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 의 소유주인 저스틴 우이 (Justin Uy) 회장과 합작투자회사( JU&SY International Development Corporation)를 설립하고 초대형 하이엔드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복합리조트 개발에 나선다.
이 리조트는 사우디 네옴시티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모포시스(Morphosis)가 외관 설계 및 디자인을 맡았다. 모포시스는 세계적인 건축가 중 한 명인 톰 메인 (Thom Mayne) 이 대표로 있는 글로벌 건축사사무소다.
이번 사업은 필리핀 보홀섬 팡라오 일대 대지면적 약 160만㎡ 부지에 고급호텔&풀빌라 등 총 1,350실과 필리핀 최대 규모 워터파크, 보홀최초 27홀 오션뷰 골프장 등을 조성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다. 지난 2018년 팡라오 전역이 필리핀 관광인프라 및 기업구역청(TIEZA)에 의해 관광특구로 지정되면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세제 혜택 및 지원책이 제공되고 있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접근성도 양호하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직항 노선을 이용할 경우 보홀 팡라오 국제공항까지 4시간대면 도달 가능하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차량으로 8분 거리다.
필리핀 세부 보홀은 자연과 휴식이 어우러진 완벽한 휴양지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보홀은 환상적인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며 해양 스포츠 애호가들에게는 천국이다.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통해 아름다운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호핑투어로도 인기가 높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바옹 화이트비치, 발리카삭, 초콜릿 힐, 로복강, 파밀라칸섬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아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많이 찾는 곳이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의 리조트 내에는 1,353실 호텔 스위트룸 및 다양한 풀빌라와 파도풀, 유수풀, 키즈풀 등 초대형 워터 테마파크가 들어가고 선셋 레스토랑, 루프탑바, 비치바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영국 명문대와 연계한 프리미엄 영어 교육 혜택과 승마, 스쿠버&라이프가드 자격 인증 프로그램, 키즈 프로그램, 투어리스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27홀 골프장은 리조트에서 10분 거리로 이용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고, 언덕에서 팡라오섬 시티뷰와 오션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었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모델하우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이달말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델하우스 오픈 행사에는 필리핀 VIP 및 저스틴 우이 회장과 국내 부동산 및 관광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국내 및 해외 부동산 분양 매칭 플랫폼 1위인 분양7번가에서도 이번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복합리조트 분양업무에 참여하여 필리핀 현지 투어 및 현장 답사를 다녀왔다고 한다. 분양7번가 이달휴대표와 임직원들은 현지 방문을 통해서 현재 운영중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의 운영 현황과 보홀 현장 답사를 마치며, 저스틴 우이 회장과 유림개발 유시영회장을 접견하고 복합리조트 개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들었으며, 성공적인 분양업무를 위한 상호간 협업을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분양7번가 이달휴대표는 30년간 부동산 업무에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분양7번가 플랫폼과 분양미디어를 접목하여 이번 초대형 하이엔드 복합리조트 분양을 철저히 준비했다고 한다.
특히 이번 분양 프로젝트 성공 전략을 위해 다년간 분양경험이 많은 분양7번가 최영권이사가 전반적인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며 본부장을 맡아 진두지휘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맡은 최영권 본부장은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복합리조트는 자연과 휴식을 결합한 고급스러운 휴양지로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꿈의 휴양지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
[뉴스출처 : 포탈뉴스(분양미디어)]